운동 칼로리 계산기는 특정 거리를 달렸을 때 얼마나 많은 칼로리가 소모되었는지 보여줍니다.
체중 감소의 기본은 하루에 섭취한 음식물로 인한 칼로리보다 더 많은 칼로리를 소모하는 것입니다.
아주 간단하죠? ^^;

보다 규칙적으로 달리면서 음식물 섭취에 관심을 기울일수록 보다 많은 체중을 감소할 수 있습니다.
달리는 동안 여러분 몸전체를 움직여야 하기 때문에 칼로리 소비가 매우 높은 운동입니다.
국내에서도 수만명 이상 체중 감소를 위해 달리기를 하고 있으며,
주위에서 실제 그 목적을 달성한 사람을 찾는 것 또한 그리 어렵지 않습니다.

칼로리를 태우는데 그리 빨리 달릴 필요는 없습니다.
얼마나 빠르냐 보다는 얼마나 멀리 달리냐가 더욱 중요합니다.
아울러 보다 무거운 물체를 움직이는데 더 많은 에너지가 필요하기 때문에
여러분의 몸무게 또한 칼로리 소비량에 영향을 미칩니다.
달린 거리 km
몸무게 kg
칼로리 소모량 kcal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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